NTG피를로 은카 샀다;;1000억 유벤투스 스쿼드 완성 패스 스텟 천상계다;; 피파4

  • 게시일 17 일 전

    두치와뿌꾸

    실행 시간: 12:05

    편집자 : 재또리
    No.1 피파온라인4 두치와뿌꾸 방송입니다.
    구독과 좋아요가 뿌꾸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사랑합니다!
    Duchi and Bbuggu channel subscribe please!
    광고,스폰문의 : ate8282@naver.com
    매일 저녁 10시 생방시작!낮방 랜덤!
    두치와 뿌꾸 AfreecaTV : www.afreecatv.com/galsa
    두치와 뿌꾸 KOborder : koborder.info
    두치와 뿌꾸 facebook : m. taeeun.ahn.33
    두치와 뿌꾸 인스타그램 : taeeuna
    #유벤투스#피를로#NTG#피파4 #피파온라인4

김섭
김섭

편집 잘하누

4 일 전
이관민
이관민

이제 우리형한테 날강두 그만 하자..ㅠ

14 일 전
상준
상준

진짜 형 요즘 개재밌어

14 일 전
상준
상준

진짜 ㅋㅋㅋㅋㅋ 형 왜 시간 지날수록 규ㅣ여워 지냐곸ㅋㅋㅋㅋ

14 일 전
야라리_Ya Rari
야라리_Ya Rari

와 뿌꾸형님 피파 잘하시네여 ㄹㅇ 외모빨로 유투버 하시는줄 알았는데 다시 봤습니다

15 일 전
임준
임준

9:25 형 개잘생겼다

15 일 전
한우진
한우진

차라리 잠브로타나 가투소 쓰지...

15 일 전
김우재
김우재

포그바 비달 피를로도 간지 날텐데 ㄲㅂ

16 일 전
문예찬
문예찬

1:58 미폐가 뭐임?

16 일 전
가글
가글

미니 페이스온 .얼굴만 보이는거 말구요 선수 상반신사진

14 일 전
오늘부터내꼬야 내꼬야 내꼬야
오늘부터내꼬야 내꼬야 내꼬야

콘피에로는 그냥 쓰면 딱 느끼지 걍 개사기

16 일 전
Limark
Limark

Fㅣ를로 아니고 피를로

16 일 전
김기현
김기현

19토츠 그나브리 7카 개좋음 사셈

16 일 전
알콜중독전주흑우
알콜중독전주흑우

음.. 같은 구단가치의 유벤인데 큐질 팀평가좀

16 일 전
K K KOOK
K K KOOK

5:42 꿈의 팀

16 일 전
롤카르마
롤카르마

피를로 속가가 너무 안습이던데 하 ㅠ 은카는 ㅈㄴ비싸고 ㅠ

16 일 전
상콤당콤
상콤당콤

마르키시오가 좋은 시즌이 없는게 좀 아쉽다

16 일 전
정시윤
정시윤

칸나바로 아쉽네

16 일 전
정재형
정재형

아니 베컴 가격올릴려고 존나 사람들 장난쳐버리노

16 일 전
김민규
김민규

8:41 10:44 오늘도 얍!

16 일 전
亗ū뜨ū컵
亗ū뜨ū컵

6:22에 강두는 형님인데 지단한테는 형님이라고 않하넼

16 일 전
서보성
서보성

하... 감성 파괴ㅜㅜ

16 일 전
N A05
N A05

0:07 키티님이 형을 좋아하는 이유 2:48

16 일 전
이민우
이민우

1000억이면 그냥 아이콘 사지 왜 돈버리냐 거품낀 카드를

16 일 전
bobo wawapapa
bobo wawapapa

유벤쮸쮸 귀엽네 ㅎ

16 일 전
남조영제
남조영제

성격 안좋은 친구들 왜케 많아

16 일 전
남조영제
남조영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XXP
XXP

피를로 왜 계속 f 발음으로 하는거야 ㅋㅋ

16 일 전
종현
종현

원창연이 사형선고 시킨 피를로 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축신
축신

피3시절 패스좋은선수들 구데기였던것처럼 피4도 아이콘제외 시즌카들은 똑같은 길로 가는중

16 일 전
이상준
이상준

원창연님이 사형선고한 루카쿠 대회에서 만나서 털렸는데 ㅋㅋ 원창연님이 정답은 아니에요

16 일 전
Lionel Messi
Lionel Messi

9:4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꾸야 너 맨시티 찐팬이면 아구에로 떠나보내기 힘들겠네

16 일 전
땅땅이
땅땅이

8:08 the love 더럽

16 일 전
주’s스토리
주’s스토리

팀 진짜이쁘다 ㄷㄷ

16 일 전
안녕
안녕

내팀짜는건아니지만 참고할만한영상이라 재밌기도해서 항상 챙겨봄

16 일 전
꼬야네
꼬야네

ㅇㅈ 그런재미인듯

16 일 전
버터스
버터스

ㅇㅉ

16 일 전
김경문
김경문

NTR 삐를로는 못참지

16 일 전
이지훈
이지훈

얍아아아아얍 ㅋㅋㅋㅋ

16 일 전
성이름
성이름

피를로 고강 아니면 노쓸모..

16 일 전
p
p

8:08 귀..귀여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윤주영
윤주영

박지성만 있으면 피를로 저 스텟이여도 막을수 있음

16 일 전
김율
김율

떡상각

16 일 전
체흐슈퍼세이브
체흐슈퍼세이브

호동생 = w동생

16 일 전
lee gun
lee gun

8:06 오늘의 하이라이트

16 일 전
은찬
은찬

유벤투스 쓰는 유저는 스트레스 탈모가 오지않길... 비네요.......... sahungsungo

16 일 전
이석민
이석민

형 60억도 스쿼드 받아?

16 일 전
박종훈
박종훈

피를로 기대하는 사람들 꽤 있던데 아이콘 사용자로써 능력치만 보더라도 다른 아이콘 동 오버룰이나 1~2차이 나는 선수들과 비교해봐도 능력치 부터 현저하게 부족함 그렇다고 인게임에서 특별한 그런것도 없음 그냥 몸 조금 커진 모드리치 정도 느낌 진짜 아직까지 가격 방어가 되는게 신기할뿐 아이콘이 이정도인데 하위시즌 피를로는 말다한거죠

16 일 전
실리콘밸리
실리콘밸리

이 형 왜 갈수록 눈이 안보여 ㄷㄷ

16 일 전
정성하
정성하

8:06 killing point

16 일 전
Mr. p
Mr. p

10:14 이거 어떻게하나요?

16 일 전
이승준
이승준

프리킥이라 생각함

16 일 전
쫑아찌
쫑아찌

진짜 맨날 날강두야 .... 뿌꾸 진짜 날강두 개좋아하는듯 ...

16 일 전
SG Choi
SG Choi

와 팀개지리네

16 일 전
lxxk I
lxxk I

와 피를로 체감 근데 왤케 안좋아보이지? 키도 작고 몸무게가 엄청 많이나가는것도 아닌데

16 일 전
임진택
임진택

진짜 패스원툴임

16 일 전
k원
k원

미투

16 일 전
정우진
정우진

11:41 하이라이쮸

16 일 전
김소중
김소중

0:49 여윽시 호동생 뿌꾸

16 일 전
Chef Curry ❤❤❤
Chef Curry ❤❤❤

0:52 ??형 bj닉 bj호동생뿌꾸아님???ㅋㅋㄲㅋ

16 일 전
서진성
서진성

1:55 업디라 매물이 업디라

16 일 전
김도현
김도현

피를로 가격 얼마까지 떨어질까요?

16 일 전
김재영
김재영

비에이라 감성??...

16 일 전
보라딱지
보라딱지

@ᄋᄋᄋᄋ 그냥 좀 입 꾹 닫고 봐라 잼민아

16 일 전
ᄋᄋᄋᄋ
ᄋᄋᄋᄋ

@보라딱지 대체 어떤논리로? ㅋㅋ

16 일 전
보라딱지
보라딱지

@ᄋᄋᄋᄋ 니는 뭐아세요? 딱봐도 00년생 후 인것같은데

16 일 전
ᄋᄋᄋᄋ
ᄋᄋᄋᄋ

뿌꾸가 실축알겠냐고 ㅋㅋㅋㅋ ㅠ

16 일 전
손인욱이쓰러지지않아
손인욱이쓰러지지않아

@oo 잼민이에 저능아였노 내일 학교 가서 일진들 빵셔틀하려면 빨리자야지 잼민아 ㅋㅋㅋ

16 일 전
양상준
양상준

멋있누 bb

16 일 전
김동현
김동현

아직도 이거하는사람이있나.....

16 일 전
김덕배
김덕배

어떤거?

16 일 전
권용
권용

아니 뭐만하면 1000억이야

16 일 전
부우부
부우부

11빠

16 일 전
김재원
김재원

0:52 호날두랑 뿌꾸 둘다 85년생인데 왜 형님이지..

16 일 전
901206
901206

날두 한국오면 빠른85네ㅋㅋㅋㅋㅋㅋㅋ

16 일 전
김재원
김재원

@조. 수정함 ..

16 일 전
조.
조.

둘 다 85년생 동갑에다가 호날두는 2월생이고 뿌꾸는 8월생이니 따지고 보면 형님이죠

16 일 전
토튼셀로나
토튼셀로나

유벤쭈쭈 ~~

16 일 전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유벤쮸쮸♥

16 일 전
엄재혁
엄재혁

5:42 ㅌㅇㅅ

16 일 전
김강민
김강민

피를로.... 원창연의 사형수

16 일 전
김기준
김기준

@벼랑위의당뇨 쩔수임 ㅋㅋ 피파에선 빠르고 키 크고 몸싸움 좋고 슛 좋은 선수가 최고라서 실축에서 탈압박 패스를 잘했던 선수들은 안좋을수밖에

16 일 전
벼랑위의당뇨
벼랑위의당뇨

근데 ㄹㅇ 레전드 선수를 개똥으로 만들어 놓긴함

16 일 전
더브라위너
더브라위너

5:42 ㅌㅇㅅ

16 일 전
박준서
박준서

유벤쮸쮸 이ㅈㄹ ㅋㅋ 좋나웃기네 ㅋㅋㅋ

16 일 전
응밥해 피파4의 모든것
응밥해 피파4의 모든것

급여가 200되니까 저런 괴물팀이 나오는구나 ㄷㄷ

16 일 전
피파하는사람
피파하는사람

팀완성이였는데 바꿨네

16 일 전
baby chicken
baby chicken

ㄴㄱㅁ

16 일 전
ᅲ

나오는구나 아니노?

16 일 전
Sung Je Lee
Sung Je Lee

이분 또 계심

16 일 전
초깨비노래시작알려드림
초깨비노래시작알려드림

요즘엔 왜 팀완성 안써줭..

16 일 전
문프죽빵때리고도망가는엄준식
문프죽빵때리고도망가는엄준식

"할일없는 일요일 가뭄의 단비같은 영상"

16 일 전

다음 것

[갤럭시 북] 찐팬 그레이의 음악 작업기

3:42

[갤럭시 북] 찐팬 그레이의 음악 작업기

Samsung Korea 삼성전자

조회수 1.6M

[갤럭시 북] 찐팬 그레이의 음악 작업기

3:42

[갤럭시 북] 찐팬 그레이의 음악 작업기

Samsung Korea 삼성전자

조회수 1.6M

'참 치는 맛 있다' [뽀식이의 일기장] #Shorts

1:00

마인크래프트 여우 TMI

0:45

마인크래프트 여우 TMI

토뎀이

조회수 21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