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시즌 단일팀 맞췄다! 뿌꾸VS믹슈 같은조건으로 붙음;; 팀사긴데?! 피파4

  • 게시일 15 일 전

    두치와뿌꾸

    실행 시간: 19:39

    편집자 : H,L
    No.1 피파온라인4 두치와뿌꾸 방송입니다.
    구독과 좋아요가 뿌꾸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사랑합니다!
    Duchi and Bbuggu channel subscribe please!
    광고,스폰문의 : ate8282@naver.com
    매일 저녁 10시 생방시작!낮방 랜덤!
    두치와 뿌꾸 AfreecaTV : www.afreecatv.com/galsa
    두치와 뿌꾸 KOborder : koborder.info
    두치와 뿌꾸 facebook : m. taeeun.ahn.33
    두치와 뿌꾸 인스타그램 : taeeuna
    #UP시즌#노스텔지아#믹슈 #피파4 #피파온라인4

이민우
이민우

12:26

7 일 전
이민우
이민우

5:18

7 일 전
할거야행복
할거야행복

아 봉훈이 지리게 웃긴다ㅋㅋ

10 일 전
왕창
왕창

오카자키 신지 왜 좋아보이낰ㅋㅋㅋㅋ

13 일 전
dne no
dne no

8:47 봉훈이형 진짜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

13 일 전
이윤호
이윤호

8: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뿜뿜뿜 오까짜끼!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꾸형 지성이형 만나서 친한형이라 생각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일 전
김준현
김준현

저게 슈챔?ㅋㅋㅋㅋㅋㅋㅋ

13 일 전
천재홈케어-
천재홈케어-

오늘도 "오까자끼" 들으러 왔습니다

13 일 전
윤예준
윤예준

형나 50억 파리스쿼드 20억까지 떨어졌었는데 버닝으로 엠씨 앙리 은카떴어 ㅠㅠㅠㅠ

13 일 전
GOLD Mountain
GOLD Mountain

저번에도 애기햇지만 믹슈는 매니저가 딱이다

14 일 전
제시린가드
제시린가드

뿜뿜뿜뿜 오까자끼!

14 일 전
준혁
준혁

8:48 계속 돌려보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14 일 전
콩우리콩이
콩우리콩이

믹슈 사회생활 잘하네......

14 일 전
C HA
C HA

믹슈 ㅈㄴ 못하는데? 골딱인가

14 일 전
이승현
이승현

8:48 하이라이트 오까자끼!

14 일 전
JW Kim
JW Kim

이제는 확실히 뿌밑믹이네

14 일 전
천재홈케어-
천재홈케어-

아 쓰바 오까자키 에서 침흘렸네 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

14 일 전
평온한친구
평온한친구

믹스야 좀 이겨봐라

14 일 전
이성희
이성희

8:49 우울할때마다 돌려보러온다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나 ㄹㅇ

14 일 전
김재영
김재영

이제 뿌꾸한테 안되네 ㅋㅋㅋ

14 일 전
필러슨
필러슨

뿌카자키 개좋네

14 일 전
BE OXY
BE OXY

라이브 본 사람들 있나 ㅋㅋㅋㅋ 오카자키 해트트릭 지렸는데 ㅋㅋㅋㅋㅋ

15 일 전
유튜브계정
유튜브계정

둘다 up시즌아님?? 썸네일 뿌꾸 ntg 뭐냐

15 일 전
김재현
김재현

페페 개조음.

15 일 전
lala alal
lala alal

예전엔 믹스가 더 잘하는거같았는데 ㅋㅋㅋㅋ 이젠 뿌꾸가 더 잘하는거같네

15 일 전
ᄏᄏ
ᄏᄏ

아니 유정훈 위송빠레 오카자키로 라임 맞추는거 개웃기네

15 일 전
김민준
김민준

믹슈형 머리 크기 ㄷㄷ

15 일 전
JinSol Jung
JinSol Jung

믹슈는 이제 슈챔이였다는 이야기 접자...ㅋ

15 일 전
안승우
안승우

믹슈는 이제 뿌꾸한테 지적하지말자 어휴..

15 일 전
이정훈
이정훈

오까자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이제웅
이제웅

믹슈 캠앞에 있으니까 머리 진짜 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15 일 전
날라리나리
날라리나리

어깨는 좁은데 머리는 ㅈㄴ큼. ㄹㅇ합성인줄

15 일 전
이가지
이가지

봉훈이 개웃기넹 ㅋㅋㅋ 오까자끼

15 일 전
Dok Go
Dok Go

믹슈 게임 지고 잇을때 진지해지는거 멋잇네 ㅋㅋ 진거도 누구랑 다르게 변명안하고 인정하는거랑

15 일 전
장성욱
장성욱

봉훈이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

15 일 전
GW K
GW K

형 수비 뭐야 ㅋㅋㅋㅋ

15 일 전
메종마르지엘라
메종마르지엘라

확실히뿌꾸가게임을방송에서라도많이해서이젠안되네ㅋㅋㅋㅋ믹슈슈챔시절잘했었는디

15 일 전
N A05
N A05

3:11 생각에 잠기는 믹슈형

15 일 전
투썬
투썬

썸네일에 믹슈사진 믹슈 양발스쿼드 영상 썸네일에 있는거다

15 일 전
뚱이
뚱이

14:23 시작

15 일 전
지민석
지민석

계속 듣게되는 뿜뿜뿜뽐 오카자키ㅋㅋㅋㅋ

15 일 전
박연우
박연우

뿌꾸 잘하는 것은 인정인데 일본인을 너무 잘써서 빡친다 그리고 너무 좋인사는 것도

15 일 전
박연우
박연우

너무 좋게 쓰는것도

15 일 전
김수혁
김수혁

이제 뿌꾸형이 믹슈형 개바르네 ㅋㅋ

15 일 전
오광희
오광희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15 일 전
WHO AM I
WHO AM I

봉훈이 존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석원
석원

아 봉훈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

15 일 전
신재훈
신재훈

강화 스킵됨?? 편집인강

15 일 전
명언
명언

믹슈형 앞으론 뿌꾸형한테 패션으로는 뭐라고 하지말자 뿌꾸형은 적어도 화면에 이모티콘 처럼 보이진 않았어...

15 일 전
콩나물
콩나물

와 믹슈플레이 겉멋 오지게 들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민양스
민양스

믹슈 슈챔맞어...?

15 일 전
알리모
알리모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브금 제목 뭔가요 (3일차)

15 일 전
김민재
김민재

ncs좀만 찾아보면 나올걸 탑50안에 잇을듯

14 일 전
손제윤
손제윤

8:48 뿜뿜뿜뿜 오카자키!!

15 일 전
이민
이민

썸네일 오카자키신지를쓰고싶었다아니네

15 일 전
볼타강장하고하베르쥬
볼타강장하고하베르쥬

이 댓글을보신 사람들의 분들은 나날이 행복하고 모든일이 잘될거고 피파를하면 거의 강화선수팩 좋은결과로나올겁니다

15 일 전
제시린가드
제시린가드

사람들의 분들ㅋㅋㅋㅋㅋㅋ

11 일 전
오마담
오마담

뭐하냐

12 일 전
조연기
조연기

역시 프로게이머 봉훈이형 ㅎㅎ

15 일 전
동배
동배

진심 믹슈 뿌꾸 대전 하면 믹슈는 슈챔 어떻게 갔나 싶음ㅋㅋㅋㅋ

15 일 전
윤동준
윤동준

피파가 랭크 위로 올라갈수록 실력차이 별로 안난다고 생각함

13 일 전
승치리
승치리

믹슈 반짝슈챔이라 사실 뿌꾸도챔스라 별차이 안남 계속 슈챔찍는것도아니고 그냥 지금껏 믹슈가 형은이기지 하다가 생각보다 별차이안나서 맨날지는거ㅋㅋ 매시즌 슈챔도 아니면서 방심하던게 패인ㅋㅋㅋ

14 일 전
이호준
이호준

집중안하고 대충해서그런거아님?ㅋㅋ

14 일 전
온유
온유

폼이 떨어지긴 한듯 ㅠㅠ 하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

14 일 전
이산하
이산하

믹슈 근데 진짜 잘함 ㅋㅋㅋ

15 일 전
m4 TV
m4 TV

18:24 뿌꾸형 말을 너무 얄밉게 하네.....

15 일 전
Lee SeungEun
Lee SeungEun

사실상 일본인 뿌꾸..

15 일 전
dfh dhg
dfh dhg

오른쪽 풀백 라이브 하키미도 급여8인데

15 일 전
파이리TV
파이리TV

8: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잘생긴사람
잘생긴사람

믹슈형 이긴다고 믿을때 마다 지냐고오오옹 믹슈형 슈챔 맞아?

15 일 전
이승준
이승준

17:10 3080T 그는 비밀을 알아버렸다...

15 일 전
이슬현
이슬현

믹슈 맨날지네 ㄷㄷ 경기내용도개발리네

15 일 전
최희건
최희건

믹슈형 살빠진거 같냐 뿌꾸야 믹슈형 잘 안맥이냐

15 일 전
아하
아하

페리시치를 안쓴다고?

15 일 전
데스난
데스난

믹슈 폼 다 죽었네 예전엔 이기더만 요즘 전부 발리네

15 일 전
김실라
김실라

14:47 형 어깨가...

15 일 전
블이번스
블이번스

신지 때문에 짜증나는데 저만 그러나요?

15 일 전
피파공원
피파공원

믹슈님 오스카 찐사랑이군요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여기 구독하면 99.999%행운 증가
여기 구독하면 99.999%행운 증가

이 댓글을 보신 소수의분들은 나날이 행복하고 모든일이 잘 되실겁니다!

15 일 전
쪽뚜리
쪽뚜리

강화 해야겠다

14 일 전
볼타강장하고하베르쥬
볼타강장하고하베르쥬

선방필승했네요 제채널도구독해주세요

15 일 전
:awesome:
:awesome:

봉훈님 완전 웃기시다 ㅋㅋㅋㅋ

15 일 전
문정안
문정안

파리 생제르망 사주가 좀더좋게나와서 이길 가능성 높다던데..

15 일 전
Hs_94 K
Hs_94 K

3:41 성난 레반도프스키 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천세훈
천세훈

챌딱이인 내가 봐도 믹슈 잘하는걸 본적이 없네

15 일 전
Ricardo Milos R
Ricardo Milos R

오카자키=뿌꾸 똑같다 뿌꾸읇 팬심은 일본으로 가고 있다

15 일 전
권준영
권준영

형 내가 형방송을 10대때 부터봤는데 벌써 20대중반이네 내가 10대에서 20대가 될동안 너무 고마웠고 내 30대까지 잘부탁해 사랑해 형

15 일 전
현민
현민

ㄹㅇ 나이 체감됨 초딩때부터 봤는데 지금 고3임

15 일 전
손조심
손조심

이번껀 봉훈이형 침투력 토레스였다ㅋㅋㅋㅋ

15 일 전
권준재
권준재

믹맘들 리겜 리겜 거리지마;;이미 판수를 정하고 결과가 나왔잖아;;

15 일 전
마법의소라고동
마법의소라고동

아니 믹슈 썸넬 원본 뭐냐 다 저 얼굴이야

15 일 전
시에이치0
시에이치0

믹슈 하는거보면 슈챔보단 프로~월클 사이같은데 내 눈이 이상한건가

15 일 전
Korea RE TYPE BEAT GALLERY
Korea RE TYPE BEAT GALLERY

형 서간벨 다음팀 독일어때? 지금이 적기야

15 일 전
Xylene
Xylene

믹슈 슈챔갔다는거 찐이야?

15 일 전
건강이최우선
건강이최우선

스쿼드의 신은 이제 안하는거야??

15 일 전
키라보시
키라보시

ㅋㅋㅋㅋㅋ

15 일 전
paul09134231
paul09134231

5:24 습관성 suuuuuu

15 일 전
천승일
천승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 웃기넼ㅋㅋㅋ

15 일 전
박민규
박민규

믹슈 왜캐 못해졌어

15 일 전
하늘
하늘

믹슈 진짜 보지도 않고 개인기 막 쓰네 같은 슈챔이란게 부끄럽다

15 일 전
상쾌한마
상쾌한마

믹슈 챔스이상으로 아는데 왜케 못하는거?? 봐주는거야??

15 일 전
앙증쌈무
앙증쌈무

14:55 슈챔 뿌꾸의 수비 15:30 슈챔의 골결 하지만 결국 ㅍㅂ한 믹슈 뭐지...?

15 일 전
앙증쌈무
앙증쌈무

@상쾌한마 팀이 워낙 좋으시니까

15 일 전
상쾌한마
상쾌한마

아니 ㅈㄴ짜 슈챔맞아?? 대리아님?

15 일 전
오재영
오재영

8:49 뿜뿜뿜 오까자끼 ㅋㅋㅋㅋㅋ ㅈㄴ 웃기네

15 일 전
POWL
POWL

8:40 이게 ㄹㅇ 현웃포인트네 ㅈㄴ 쪼갯닼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에어맥스97
에어맥스97

아니 근데 믹슈는 ㄹㅇ 슈챔 어케 찍은거지 평소에 하는것도 그냥 월클 챌 정도여서 슈챔이라길래 내 두귀를 의심했는데 뿌꾸랑 할때도 매번 실력 비슷하고

15 일 전
바람과함께살빠지다
바람과함께살빠지다

그냥 게임 재밌다고 하는건데 이걸 진지빠는 개찐따가 있네ㅋㅋㅋ

15 일 전
상쾌한마
상쾌한마

진짜로;; 대리아닌가 이정도면 어캐 슈챔이 지냐

15 일 전
군침이 싸악도는페이커
군침이 싸악도는페이커

11:02 스레뀌야 ㅇㅉㄹㄱ

15 일 전
킨카이
킨카이

신지 은근히 괜찮네

15 일 전
mellangggoly
mellangggoly

믹슈 섬네일마다 왜이리 억울하지?? ㅋㅋ

15 일 전
쏭국밥쏭
쏭국밥쏭

믹슈근디 슈챔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성석현
성석현

와 ㅈㄴ재밌겠다.ㅋㅋ

15 일 전
무지개
무지개

8:47 봉훈이 방송감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일 전
깅지로카마도
깅지로카마도

씨잘ㅋㅋㅋㅋㅋㅌㅌㅌㅌ

14 일 전
척준TV 내 채널 절대 오지마셈
척준TV 내 채널 절대 오지마셈

-😍- 몸매좋다고 유명한 영화배우 BIJ ㄹㅇ수박달고 생방하고 있는데 ㅗㅜㅑ..😭 내유튭에 있으니깐 보고가라잇..❤❤❤ 👌👌👌👌👌👌👌👌👌👌👌👌👌👌

14 일 전
미스타백
미스타백

컨셉팀 현역단일 이런거 하면 믹슈는 평생 못이길듯 ㅋㅋㅋ 뿌꾸는 출정식을 많이 해봐서 그런지 좀 떨어지는 선수로도 플레이가 잘되는데 믹슈는 플레이가 적폐선수들만 가능한 플레이를 많이 하네... 적폐 vs 적폐 스쿼드로 붙으면 믹슈가 이길수도?

15 일 전
정자지찬
정자지찬

전에는 믹슈가 뿌꾸보다 잘했는데 이제는 상대가 안되냐 뭐할때마다 다지냐

15 일 전
ro oh
ro oh

믹슈 겜 스타일은 시원시원하지가 않아

15 일 전

다음 것

아니 이거 뭔데 800억을 먹냐고;;; 피파4

19:45

엄마의 존재를 지워버리는 아이작

13:51

후추가 불편해하는 멤버는??

28:40

후추가 불편해하는 멤버는??

양띵 유튜브

조회수 100K

100,000칸 구멍 파기

8:51

100,000칸 구멍 파기

건곤

조회수 229K

(이 썸네일은 픽션입니다)

12:19

(이 썸네일은 픽션입니다)

아구이뽀 A924

조회수 108K

우르곳입니다

25:40

우르곳입니다

랄로

조회수 1.7M